연예界 소식

'나홀로 이식당' 이수근, 마지막 이식당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감자 이행시' 백일장 개최
  • 등록일 : 2020.09.25
  • 조회수 : 85

 


[연예팀] '나홀로 이식당'의 마지막 영업 날이 밝는다.

금일(25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나홀로 이식당' 9회에서는 이수근이 영업 5일차이자 마지막 영업일을 시작한다. 마지막 영업인 만큼 오전, 오후 2회차로 나누어 손님들을 대접할 계획이다. 이식당 최초 2회 운영을 하게 되며 역대급으로 많은 손님을 초대하게 된 이수근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은 다양한 상품을 걸고 감자 이행시 백일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손님들은 식사하면서도 끊임없이 고민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센스가 돋보이는 각 팀의 이행시와 칼 같은 이수근의 심사 기준이 어우러지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방송 후 풀버전에서는 새벽 이른 시간부터 오픈 준비를 시작한 과정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이지만 역시나 쉽지 않은 좌충우돌 준비 과정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손님들의 감자 이행시가 즐거움을 더한다. 이날 역시 아르바이트생을 자처한 제작진과 먼저 온 손님이 뒤 손님들을 도와주는 환상의 이식당 케미스트리가 훈훈함을 자아낼 전망이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tvN '나홀로 이식당'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10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공]
http://bntnews.hankyung.com